본문 바로가기

정보/기타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후기, 포켓몬 2세대 출현

반응형

안녕하세요. Skillist입니다.


2017년 2월 16일 자정 쯤 포켓몬고의 업데이트 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열매와 ui가 약간 바뀌었다 하여, 혹시 2세대 포켓몬도 나오지 않을까 하고


집에서 포켓몬고를 해봤는데, 다른 소식이 없어 실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고 일어났더니, 포켓몬 2세대 출현과 함께 새로운 열매도 나왔습니다.



2세대 포켓몬이 눈에 딱 보입니다.




레디바와 마그마그입니다. 잡기위해 터치를 했습니다.




포켓몬 2세대 출현으로 쉬고있던 전세계 트레이너들이 접속을 했나보네요.


지난여름 포켓몬고가 출시됐을 때 속초에서 하던 포켓몬고가 생각납니다.


그때 당시 서버가 수시로 펑펑 터졌었죠.


포켓몬 2세대 출현으로 비슷한 서버 문제가 생길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가장 궁금했던건 진화 입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왕구리로 진화가 가능하다고 뜹니다. 왕구리의 그림자가 보이네요.




왕의 징표 하나가 필요하며, 왕구리 진화를 터치하면 왕구리로 진화 가능합니다.


(왕구리 진화 때문에 잔뜩 모은 발챙이의 사탕 904개)


또한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인 포켓몬 성별이 나왔습니다.


닌텐도의 포켓몬처럼 2세대에 포켓몬의 성별이 나오네요.


아마도 교배를 할 수 있겠습니다. 


아마도 마그마와 루주라의 교배를 통해 얻은 포켓몬이 뽀뽀라였죠?




스페셜 아이템이 필요하다고 뜹니다. 


아마도 발챙이를 잡으면 아이템을 같이 얻을 수 있겠죠.




야돈의 진화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렇다면 여러가지 진화로 가장 유명한 이브이를 보죠



5개의 진화가 존재하는데, 서버 문제 때문인지 


진화대상의 그림자 조차 나오지 않습니다.




심지어 폴리곤도 로딩이 심합니다.




오늘 잡은 2세대 일부 목록입니다.


포켓몬고의 치코리타는 닌텐도의 치코리타와 다르길 바랍니다.




새로운 열매의 모습입니다.



새로운 UI를 보겠습니다,



몬스터볼 양 옆에는 열매와, 볼을 선택할 수 있네요.



나무 열매를 클릭하면 목록이 나옵니다.




볼을 클릭하면 볼 목록이 나옵니다.


(2세대 포켓몬을 위해 모아둔 수퍼볼과 하이퍼볼)



그리고 새로운 메달이 추가 됐습니다.



성도지방 도감 메달이네요.




네트워크 불안정 상태에서 나타난 리아코.


열심히 볼을 던졌지만 에러로 인해 놓쳤습니다.


하지만 도감을 보니 잡았다고 나오네요.



포켓몬 2세대 출현으로 포켓몬고의 인기는 다시 올라갈것입니다.


또한 포켓몬 2세대 출현 이벤트를 진행 할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서버가 불안정하여 제대로된 게임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포켓몬고 트레이너에게 흥미를 유발시키는 업데이트입니다.


포켓몬고 업데이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정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 지문 인식 잠금 어플  (0) 2016.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