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Skillist입니다
* 저는 우아한형제들과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학습차원으로 구름톡 기능을 따라 만드는 중입니다.
바로 어제인 3월 2일 밤에 구름톡에 대해서 분석해봤죠????
분석하고 잠을 자려고 했는데, 너~~~~무 개발하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새벽까지 개발했고, 오늘도 아침일찍 개발하다가 업무 보고,
퇴근 후(야근 했습니다 ㅠㅜㅜㅠ)에 중간 보고 글을 작성해봅니다.
흐르는 text와 풀스크린 비/활성화를 구현해봤어요.
어느정도 느낌 나오지 않나요???
그럴싸해보이지만, 로직적으론 아직 많이 부족해 보여요.
text의 y position 배치라던가, text의 갯수라던가 아직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풀스크린도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면 되는데, 나중에 구현하면 되죠.
근데 확실히 독특한 기능이다보니, 개발이 재미있긴 하네요.
개발이나, 공부 하러 가볼게요
🔥🔥🔥🔥🔥🔥🔥🔥
심심해서 간단한 그림을 그려 추가해봤어요.
———————————————————————————————————————————————————
잘못되거나 부족한 내용 등, 피드백 감사합니다!
반응형
'iOS 개발 > 만화경 구름톡 클론 코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화경 구름톡 - 6. 구름톡 비/활성화, 자동 스크롤 구현 (0) | 2022.03.11 |
---|---|
만화경 구름톡 - 5. text가 겹치는 이슈 (0) | 2022.03.09 |
만화경 구름톡 - 4. 프로토타입 앱 개발 (구름톡 상세 뷰, 버튼 이동 애니메이션) (5) | 2022.03.07 |
만화경 구름톡 - 3. 프로토 타입 앱 개발 (구름톡 등록, 오토 스크롤 구현) (0) | 2022.03.05 |
만화경 구름톡 - 1. 분석하기 (0) | 2022.03.02 |